2013/03/24 22:00

130309 내가좀아끼는 미국 애니메이션







미국 애니메이션 추천/애니 추천/ 카툰 네트워크/닉켈로디언/닉/ Cartn Netwark/ Nickelodeon
미국 애니메이션 추천/애니 추천/ 카툰 네트워크/닉켈로디언/닉/ Cartn Netwark/ Nickelodeon
미국 애니메이션 추천/애니 추천/ 카툰 네트워크/닉켈로디언/닉/ Cartn Netwark/ Nickelodeon
미국 애니메이션 추천/애니 추천/ 카툰 네트워크/닉켈로디언/닉/ Cartn Netwark/ Nickelodeon




안녕하세요 스얻입니다.
카테고리를 많이 나누는 것에 대해 경험을 좀 많이 해보았기 때문에..

정말정말 간단하게 큼직큼직한 부류만 나누다보니까..

각종 후기와 추천 포스트는 전부 미분류에 낑겨넣게 되어버렸으니
이제부턴 추천할땐 저 말을 붙이겠어요 내가좀아끼는

내좀아-라고 줄이려고 했는데 병균 이름같아서 그냥 다 쓴다는.

아 미국만화... 나 진짜 좋아하는데
우리나라에 미국 애니 좋아하는사람 무지 많네요. 난 내가 특이 케이슨줄,,


나도 한국사람이다 보니... 어렸을때 알게 모르게 서양물에 대한 동경이
아니 동경이라기보다는
그냥 미국께 좋았다는. 그래서 애플도 좋아했고

그땐 아무것도 몰라서 그랬고
얼마나 약았는지 알게된 지금은 당빠 우리께 쵝오징ㅇㅇ


라는 마인드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고등학생입니다:)

암튼 그래서 어렸을때-케이블 티비가 나왔을때엔 정말 하루도 안빼먹고
카툰 네트워크랑 닉이랑 이비에스를 넘나들며 미쿡 만화를 정복하려

..
던 때가 있었는데 난 대니펜텀이 완결났는줄도 몰랐다는
6년전에 했다는데 몇주 전에 역시나 카스에서 이 만화 알면공유 그런거 있잖아요
거기서 우연히 대니가 나왔는데
감성에 젖어서 찾다가 알게됬다는.... 서두가 너무 기네요 시작할까요



1.심슨네 가족(the Simsons)

미국 개그 이해 안되지않나요.. 내가 영어가 딸려서 그런건지
막 말장난같은거 해석을 봐도 안웃기고.. 암튼좀 그렇고
코난도 그렇고 장수 만화는 재밌는 화만 찾아서 봐서
(코난은 핫토리 나오는 화만... 난 칼쓰는 애도 좋아하고 까만 애도 좋아하고...♡)

얘도 그렇게 봤는데
진짜 심슨하면 더러운 개그? 치는거밖에 생각 안나..지않나 난 그랬는데
와 진짜...
진짜 재밌는 얘기 많다는..

솔직히 난 스타워즈도 안보고 타이타닉도 안보고 트와일라잇 시리즈도 안보고 외국 배우도 모르고

....
내가 좀 그래요
암튼 그래서 심슨에서 하는 페러디에서 재밌었던게 하나도 없어서
계속 안보고 미루고 그랬는데

이렇게 재밌을줄이야...
세상에는 재밌는게 너무 많은것 같네요

바트가 영재 학교 들어가는 얘기랑
호머가 엄마 없이 자란 이유 나오는 얘기랑
또... 무슨 옆집아저씨 이름 뭐지

그 사람이 코코아 만들어주는 얘기도있고....

..잘 기억이 안나네요


와나 이거 알았어요?
심슨 끝날때도 소파에 앉다니..

난 원래 뭘 보든 오프닝과 엔딩은 보지 않아서..

볼때는 별생각 없었는데 워낙 본 화가 전체에 비하면 콩알만해서도 그렇고
 생각해보니까 30년동안 오프닝이랑 엔딩 바꿔가면서 연재했을거라고 생각하면..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 웹툰도 좀 이런 마음으로 해야될텐데

하긴 애니는 여러 사람의 손에 거쳐야되는데 웹툰은 뭐 
실제로 그리거나 글쓰는사람은 두세명 정도라서.. 애초에 열성적인 연재를 할 분위기가 안날듯 

아나왜이렇게.. 찡하지 난... 심슨은 감동이에요ㅠ









2. 못말리는 비버 형제(the Angry Beavers)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얘네 형제인건 또 이번에 처음 알았음ㅋㅋㅋ
너무 본지가 오래 되가지고..
요즘 안하죠? 핑크팬더도 그렇고

너무 오래되가지고.. 대니도하는데 넌 왜 안하니

솔직히 말하는건데
진짜 재미없는건 톰과 제리랑 루니툰이라는걸.. 아시나요

너무 오래됬고 그.. 슬랩스틱이라고 하죠

심형래 영화를 보는것같은 그 기분..

을 가지면서도 난 봤었어요 어렸을때
루니툰 시리즈?라고 해야되나 채널?
암튼 그 종류 외우겠다는 신념으로

왜 그런 신념을 자꾸 가졌던 건지.. 아직 이름도 모른다는
카나리아랑 고양이 나오는거랑
코요테랑 세상에서 제일 빠른 새 나오는거랑
토끼랑 사냥꾼? 그 코큰 남자 나오는거랑

되게 조합이 많아요 고양이랑 새끼 고양이랑도 나오고

나의 쓸데없는 외우기를 자극하는 만화였는데 왜 지금 그얘기를하고 있는거지...


확실히 어렸을때는 제목보다는 그림이나 노래가 더 기억나는것 같네요

만화 주제가 후반부 가사에 왜 만화 제목만 들어있는건지 좀 이해가 된다는
...

솔직히 말할게요 이 만화 무슨 내용인지 기억이 안나네요<<

..너무 오래전이라..









3.캣독(Catdog)



이건 진!짜! 기억나요

못말리는비버 형제랑 비슷한 나이때 본건데
얘는 워낙 임펙트가 강해서...

장난 아니잖아요 나 이거 노래도 기억나
고양이와 개가 한몸이 되었네~

보면 미국 애니는 노래에 전체 줄거리가 나와있다는
무슨 조그마한 쥐랑 다른 몇마리들이랑 유량 마술쇼를 운영하는데

얘네가 관객 게스트로 나와서 절단 마술 하고 있는데
알고보니까 그 유량단이 불법으로 마술을 하고 있는거라서
도중에 경찰서로 잡혀가는 바람에

잘린 하반신;;은 도망가고
둘이 어떻게 하다가 붙어버려서 저렇게 붙어 산다는 그런 이야기..

지금 생각하면 나름.. 귀여운데 나는 좀 쇼크였음

쥐가 너무 살벌해서...







4. 티미와 수호천사 친구들(Fairy Odd Parents)



아 걍 진리지요이건

이거 모르는 사람없을걸요 그럼에도 나는 이게
farly odd parents가 아니라 family인줄 알았다는..

이거 갓난 요정? 나온거 알아요?
난 미국가서 처음 알았는데 나 어렸을때도있었던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암튼 미국갔는데

새끼 요정..? 이 나와서 깜놀
스펀지밥이 계속 연재되고있어서 또 깜놀

그때 그거 나왔었는데 평범한 사람이 사는 법.
난 그때 처음으로 스펀지밥이 사회 해학적이라는걸 알았다는.....

배움은 중요해요(결론)





5. 조니 테스트(jonny test)



얼라 이거 카툰 네트워크꺼 아닌가요
아닌가보네..

왠지 이것도 그렇고 덱스터의 연구실이나 지미 뉴트론도 그렇고
아 그거 하늘에서 음식이 떨어진다면 그것도있고

집 어딘가에 실험실이 숨어있는 그런게 많은것 같다는...
왠지 막 순수 과학 인재 발굴 차원에서 국가가 시켰다거나 하는그런 생각이 들지만

...
루머를 만들고 있네요 암튼 과학자들이 되게 매력적이야 다들
무엇보다 집안에 또다른 공간이 있다는건 아이들의 로망이에요 모르겠지만

나 까이유 얘기도 할거 있는데

와나 까이유는 정말.. 그건 분명 아동 심리학자가 만든 만화일거에요
어떻게 내 마음을 알았지? 하는 기분...
장난 아니라는 진짜 막 이렇게 하면안되, 이렇게 해야되 이런 아동용 만화가 아니라

너도 이럴때 있지? 이해해 나도 그랬어 그런 느낌.. 감동이에요







7.네모 바지 스펀지밥(Spongebob)



세상에 스펀지밥 모르는 사람이 있나 싶지만

진짜 궁금한거 있어서 넣음
신 스펀지밥 있잖아요
보글보글 스펀지송이라고... 그거 진짜 닉에서 만든거 맞아요?

아니죠? 끝날때 주황색 물감이 터지는 닉 마크가 있으면 알겠는데

..아까도 말했지만 처음과 끝을 안봐서 기억이 안난다는
맞나요? 그림체도 다르고 스펀지밥은 지금도 연재하고있는데
도데체 보글보글 스펀지송은 어디서나온 건지...

애들이 뚱이를 별가로 알고 징징이를 깐깐징어로 알고있어서 너무안타까워서...
그 네이밍 센스는 우리나라것 인것같은데..

은근히 정감이 가기도 하고.. 깐깐징어라니... 언제 들어도 정말 정직한 이름이에요











8.아바타(Avatar)







그림체는 미국 냄샌데 내용이 이게 일본얘긴지 중국 얘긴지 인도? 얘긴지
감이 안오는 만화...

근데 그 사무라이 잭 그건 왜.. 그거 뭐 교포가 만든건가요

난 그거 안봐서 모르겠는데 일단 제목 부터가 좀 거부감?
이웃 나라인 나도 이런데 미국애들이 이걸 왜.. 좋아할까요.

사무라이라니... 일본 애들도 구닥다리라고 생각할것같은 영웅 이미지?가 이렇게..
흥행할줄이야...
암튼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미지다는!!!!

난 아앙의 능력이 다 좋지만 물로 돌 벨때가 제일 멋지다는...

뭉글뭉글 하게 무슨 춤추듯이 이크에크이크에크 샹샹샹하고 베어버리는 그....

진짜 본 사람만 알아요
되게 부드럽게 움직이는데..

우리나라 만화랑 많이 다른게.. 그런거.. 겠죠

사실 되게 슬퍼요 우리는 돈없어서 그렇게 못만드는건데.....

이거 극장판도 나왔는데 코난 실사 극장판 아나요 그건 퀄이 좀 높은 편인데 이건음....

일단 저 화살표 머리가 실사라는 자체만으로....

더이상 말하지 않을게요
그런머리 인사동 가면되게 많이 있어요 인사동에 좀 이상한..사상을 가진 사람들이 많잖아요









9.벤10(Ben 10)


이거는.. 주인공이 몬스터?를 여러개 쓴다는거 자체가 멘붕이지만
장난감이 진짜 대박이라는

완전 실사판이고.. 장난감 보고 완전 반해버렸다는

약간 장난감 만드려고 제작한것같은 만화들이 있어요
이것도 그런데

요즘엔 꼬마버스 타요가..
좀.. 수상해요 냄새가 나...
꼬마버스 타요 내용 중에 문 닫은 복층 주차장이 나오는데
그거 장난감으로 나온거 알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확실히 주차장 구조가 나선형으로 올라가서 미끄럼틀로 내려오는 구조라서
장난감 만들기 좋을것같기는 한데
별로 의미있는 장소는 딱히아니였거든요 딱 한 화 나오고

근데 알고보니까
그거오프닝에 나온다는....

다생각하고 만든 오프닝이였다는 그런 이야기

근데 왜 타요는 초록버스가 아니라 파란버스 인가
초록버스가 더많이 타지 않나..요

장거리 승객이라도 차별하지 않는 그런..






10.대니 펜텀(Danny Phantom)


아 드디어....;_;
문제의 대니가 등장했네요

대니가...마지막 화에..죽는다니

이건 말도안되요 왜 멀쩡한.. 고등학생을 죽이고 난리야...
나 진짜.. 못보겠어요... 그냥 평생 유령 물리치면서 살아주면 안되는거였나요

사람들이 대니 살리라는 시위도 했다면서요
셜록이 죽었을때 그 벨그라비아 폭포? 거기서 막 울고 작가 집에 돌던지고 그래서
살려줬듯이....
대니도 살아날까요.......;-; 슬퍼라..
대니는 진리요 사랑이요 생명이라

얘도 지하실이 어마어마하죠잉
아 다시보고 싶다.... 시험끝나고 볼게 너무 많네요 얘도 다 봐버려야겠네







11.파워 퍼프걸/ 파워 퍼프걸z(Powerpuff Girl)




사진찾기 귀찮네요




...근데 찾아버렸네요
아나 이건..검색하기 싫어 왜 야한게 많이 나와...
짱싫어요 도데체 왜..... 이렇게 나름 여자애들이 좋아할법하게 만든 순수한 캐릭턴데

성인 남자가 좋아하는이 징그러운 상황은 뭔지...

다들 아시겠지만
저게 일본판 파워퍼프걸 z고 그 위에가 원조 CN 파워퍼프걸이라는

짱 재밌는데 온갖 달콤한거라니..
 
어라 그거... 그거  마더구스 노래 그건가요?!?!?!?!?!?!?

어머나 세상에 생각해보니까 그렇네
...
아니 그건 얘네가 아닌가

..모르겠네요
뭔가 좀 어두운구석이 많은... 조조존가 그 원숭이 되게 무섭지 않나요
그리고 아빠 조종할때 막 눈 이상하게 변한거 되게 무서웠는데.







12. 윙스 클럽(Winz Club)

아 이것만하고 나머진 다음에 해야지.... 두시간동안 이러고 있었더니....

이거 진짜 어렸을때의 내 취향과는 좀 먼 애들인데
왜 그런지는모르겠는데 어렸을때 여자꺼보다는 남자껄 좀 더 좋아했다는

애초에 성차별이긴 하지만 좀 별로였다는 메리메리 뮤뮤나 뭐 그런건 어렸을땐 안보고

오히려 고학년때 쯤부터 남자 여자 그런거 신경 안쓰고 본듯

되게 재밌어요 그림체가 이상하고 뭔가 기술이 딸리는듯한 움직임과 개성넘치는 그림체때문에
거부감이 들수도 있겠지만

재밌어요. 매화마다 저렇게 많은 여자를 그린다는거 자체가 얼마나 정성이야

진짜 많아요 진짜 전형적인 여고의 풍경.. 얘네 여고 다니던가
그건 모르겠고 우린 뭉치면 전사가 되죠








나머진...나중에 할게요 너무힏들어요....














 

덧글

  • K I T V S 2013/03/25 01:59 # 답글

    잘 보았습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일본캐들로 가득한 이글루스에서 이걸보다니! ㅋㅋㅋ 아바타와 심슨, 파워퍼프걸 오리지널을 참 좋아했었습니다...ㅋㅋ
  • 올ㅋ 2013/03/31 22:44 # 삭제 답글

    아바타는 한미합작이에요 ㅋㅋ 작화가 한국기술이랍니다
    한국은 기술은 좋은데 돈이없어서 못만드는거 ㅠㅠ
  • 스얻 2013/04/06 22:35 #

    아 그런건가요 어쩐지...재밌더라<<
    심슨 작화하는 사람들 중에도 한국인 많다도 하던데 우리껀 궁해서 못만든다니ㅠ
  • 얌얌 2014/02/17 14:31 # 삭제 답글

    소개라시면서 스포를 다 써두시면 어떡해요..
  • 스얻 2014/05/04 14:31 #

    아.. 혹시 대니팬텀 말하시는건가요.. 헐 죄송해요 헐..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예전에 보던 만화들이 많아서 스포가 될줄은 몰랐네요 죄송해요ㅠㅠ 다른 만화는 어떻게 스포가 되셨는지 모르겠는데 대니팬텀은 저도 안봤는데 스포.. 당한거라서 왠지 기분을 알것같네요.. 죄송합니다
  • 미미 2017/08/07 19:01 # 삭제 답글

    2014년에 지적받으셨으면 스포 내용을 지우시던가 글 제목에 스포라고 적어두셨어야죠!!!
    2017년에 미애니 추천받으러 들어왔다가 대니팬텀 스포... 거하게 당하고 갑니다 하ㅠ
댓글 입력 영역